SunBrisbane LOGO 태양광

태양광

태양광 솔라 설치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 이제 전기료 걱정 끝 !!

Ollie51
2023.05.05 17:12 1,341 0

본문


브리즈번 교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Aus solar energy group 에 Oliver Kim 메니저 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현재 태양광 솔라 시스템 6월 특가 할인 행사중입니다. 

그런데, 전력회사에서는 7월부터 또 전기료를 올린다고합니다. 하지만 태양광 솔라설치하시게 되면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크게 3가지입니다. 


1. 전기료 대폭절감. - 솔라를 설치하셔서 전기료 절감을 많이 하시고 투자하신금액이 4년내로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2. 단열효과 - 지붕에 직사광선을 받지 않기 때문에 단열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3. 지붕관리비용 감소- 솔라설치하시면, 직사광선과, 비바람을 자주 맞지 않기때문에 지붕 기와 혹은 TIN 칼라본드 지붕이 보호가 되어 수명이 더 길어지고, 교체와 수리, 청소 비용을 많이 절감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반면하여, 고객님들께서 우려하시는 점도 있습니다. 그중 한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 

Q: 솔라설치하면 지붕도 망가지고 누수도 생긴다는 얘기를 하던데 진짜 그런가요? 

A: 호주의 집 지붕타입은 보통 2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TIN & TIle 즉 철지붕 칼라본드 지붕과 기와 지붕입니다. 

칼라본드 지붕의 경우 누수가 생길가능성이 아주 희박합니다. 그이유는 칼라본드를 고정하는  스쿠류 나사를 몇개를 빼서 새로운 방수 스쿠류 나사로 앵글을 설치하고 그위에 레일을 설치하여 솔라패널을 고정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새로운 구멍을 뚫지 않기 때문에 누수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에반면 기와지붕은 조금 다릅니다. 기와는 시간이 지나면 점차 약해집니다. 비바람에의해 금이갈수도 있고 그금을 타고 설치팀이 설치를 하다가 밝으면 깨질수도 있습니다.  관리가 잘안된 기와는 더욱더 그러합니다. (지붕페인트 & 청소가 잘안된 기와 지붕)  

하지만 저희 Aus solar energy group은 고객님의 지붕을 면밀히 확인한후에 정확한 견적과 솔루션을 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업체가 설치가 가능하다고 말하는 기와지붕은 설치가 되며 누수가 발생되는 일은 아주 드뭅니다. 


뿐만아니라 저희업체에서 지붕 워런티 까지 커버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설치후 발생되는 어떤경우에도 워런티 커버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희 Aus solar energy group 은  호주 유일 14년 동안 비즈니스를 운영하였고 전기 팀들은 30년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를 믿고 설치를 맡겨 주신다면 완벽하게 설치해드리겠습니다. 

문의 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로 연락주세요 ! 

0426 714 188
oliver.kim@aussolarenergygroup.com.au
Kakao ID: Aussolar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