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팝니다] 아이폰 11pro 512g 실버 팝니다

베리베리매우베리
2019.12.25 15:14 7,076 0

본문

아이폰11pro 512g 실버 팝니다.
박스 및 구성품 그대로 다 있고 박스포장 뜯어져있으며
기기에 액정보호필름 붙어있습니다.
박스포장은 보호필름 부착 때문에 뜯었습니다
가격은 $2000
네고 가능합니다
0402 934 957
카톡 https://open.kakao.com/o/siO9RlQb
연락 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비욘세 2020.01.19 7,036
Crazythebiggestrabbit 2020.01.17 6,763
베리베리매우베리 2020.01.12 7,417
Olivia 2020.01.08 9,908
베리베리매우베리 2020.01.07 7,355
데니엘 2020.01.03 8,553
데니엘 2020.01.03 7,069
Cheonsik 2020.01.02 6,967
Angela0831 2020.01.02 7,056
Eunju 2020.01.02 6,788
쏘닉 2020.01.02 7,120
Nissancar 2020.01.02 6,876
릴리274 2020.01.02 8,048
늑달 2019.12.31 6,655
blueaimy 2019.12.29 6,881
blueaimy 2019.12.29 8,646
universe 2019.12.28 6,721
Lkh0828 2019.12.26 6,883
수정 2019.12.25 6,984
베리베리매우베리 2019.12.25 7,077
보끔밥 2019.12.25 6,848
shindol 2019.12.21 7,205
Anna 2019.12.19 6,967
Anna 2019.12.19 6,823
호싫주다 2019.12.18 6,979
Nike86 2019.12.17 6,912
담다디 2019.12.17 6,930
David3 2019.12.16 6,932
Golcod 2019.12.11 6,730
그란데 2019.12.08 6,840
리코타 2019.12.08 7,140
골코로가요 2019.12.08 6,924
juyeong 2019.12.08 6,691
P1016 2019.12.07 6,599
Seop 2019.12.07 6,751
Jihye 2019.12.07 6,583
인두루 2019.12.06 6,704
Wonjun 2019.12.06 8,624
ISOBA 2019.12.06 8,606
johan 2019.12.05 6,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