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팝니다] 안녕하세요!닌텐도를 팔려고 합니다.

bannyzang
2022.05.24 17:41 6,062 0

본문

안녕하세요!닌텐도를 팔려고합니다.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거의 새제품이나 마찬가지 입니다.박스는 없지만 박스안에 들어있는 제품은 다 있습니다.가격은 320불~350불 정도로 생각하는데 거래하는 장소를 좀 고려해서 가격을 정해야 할거같습니다.정확한 문의를 원하시면 0467862164로 문의주시면 정확히 답을 해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Hiagain 2022.08.23 5,379
한국화장품 2022.08.22 6,386
레몬그라스 2022.08.20 7,214
로드킴 2022.08.16 5,611
부산민재 2022.08.09 7,027
Haruka 2022.08.05 5,472
scooter13 2022.07.30 7,397
스타일bag명품샵 2022.07.29 6,361
masincota 2022.07.26 8,253
이사 2022.07.16 6,528
로드킴 2022.07.05 6,293
sunnie 2022.07.01 5,968
네이처리브 2022.06.27 6,350
ZUKI 2022.06.23 6,166
런컨환전함 2022.06.11 6,996
판스특 2022.06.02 6,148
chuchu1 2022.06.01 5,920
suna 2022.05.30 5,600
Title 2022.05.30 6,016
victoria44 2022.05.25 7,431
bannyzang 2022.05.24 6,063
판스특 2022.05.23 5,826
공백식빵 2022.05.21 5,864
공백식빵 2022.05.21 6,020
로드킴 2022.05.10 6,298
MAY 2022.05.04 5,689
판스특 2022.05.03 6,622
로드킴 2022.04.12 6,107
SupermanKing 2022.04.05 6,804
gyg0312 2022.03.27 6,560
Blueymr 2022.03.24 5,906
Blueymr 2022.03.21 5,942
Blueymr 2022.03.21 5,884
ozwrecker 2022.03.21 6,825
TWK11 2022.03.16 5,867
qcegambit 2022.03.11 6,112
화장품 2022.03.05 6,213
테니스배워볼까 2022.02.19 6,027
공구리맨맨 2022.02.18 6,716
로드킴 2022.02.17 5,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