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구인] 일 자리 구합니다!!!!

0818gdxef
2025.10.11 22:26 1,908 0

본문

안녕하세요 사장님들

일 자리를 구하고 있습니다.

워홀부터 학생비자까지 많은 일들을 해와서 일의 적응 능력은 빠른 편입니다.

현재 학생비자로써 내년 10월에 졸업이고, 그 이후에 졸업비자를 받아서 일을 많이 할 생각입니다.

현재 쿠커리 학교를 포티튜드 밸리에서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요일은 오후부터 일이 가능합니다.

현재 라브라도 살고 있고, 차도 있습니다.

힘도 잘 쓰고요, 요리경력은 1년반 정도 됩니다. 그 외에 잡다구리한 일도 많이 해봤습니다.


RSA 있고, Food safety, white card도 가지고 있습니다.


꼭 주방이 아니어도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니 사장님들의 많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466535936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HeroSushiHR 2025.10.30 1,888
Obagel123 2025.10.30 1,908
aewfwaw 2025.10.29 1,957
구해요오오 2025.10.27 1,935
Obagel123 2025.10.26 1,945
Shineccs 2025.10.25 2,012
Elleo 2025.10.24 1,858
Shineccs 2025.10.23 1,918
뮤테킹 2025.10.22 1,999
아지오 2025.10.22 1,922
HeroSushiHR 2025.10.21 1,849
HeroSushiHR 2025.10.21 1,930
타쿤 2025.10.21 1,999
2025.10.20 2,001
바이런런 2025.10.20 1,914
좋은일 2025.10.20 2,197
CapableChef 2025.10.17 2,182
십반 2025.10.17 1,883
Obagel123 2025.10.15 2,042
HeroSushiHR 2025.10.15 1,853
Goodman888 2025.10.14 1,833
Elleo 2025.10.13 1,909
IWorldTobacco 2025.10.12 2,046
0818gdxef 2025.10.11 1,909
AdminWay 2025.10.11 1,844
SeoulHaus 2025.10.08 2,002
BKlove 2025.10.07 1,839
십반 2025.10.07 1,744
ozburger 2025.10.06 1,923
starry0511 2025.10.02 1,985
simple19 2025.10.02 2,236
kausie 2025.10.01 2,000
Youngp 2025.10.01 1,894
Chriskim 2025.09.30 1,880
Lee 2025.09.24 1,996
Intime 2025.09.24 2,087
swhite11 2025.09.23 2,152
Ilbi 2025.09.21 2,142
whbites 2025.09.15 2,352
rose3333 2025.09.14 2,189
밍키맘 2025.09.13 2,080
HeroSushiHR 2025.09.12 2,151
HeroSushiHR 2025.09.12 2,095
Sushi333 2025.09.11 2,088
SunnyK 2025.09.10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