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구직]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양계장 근무하길 원합니다.

Ayaan
2023.08.28 19:45 6,048 0

본문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육계 혹은 산란계 병아리 상관없이 구직원합니다.
현 한국에서 2년넘게 양계쪽 근무하였고 외국인 관리 및 사양관리 고충관리 외국인 통솔 , 외국인 고용업무 , 해썹업무 , 질병 , 방역 차단 , 농기계 (스키드로더)(지게차)(용접) 등등 관리자로 축산기능사 자격증도 취득하였습니다. 농장에서 2년 동안 기숙사 생활하였습니다. 전기기능사 지게차기능사 축산기능사 보유중이지만 호주에선 무용지물인거 압니다. 그러나 밑바닥부터 다시 배우면서 돈벌고 싶습니다.
카카오톡 : okeybarl 연락주시면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HJin 2026.04.20 1,099
2026.02.24 1,362
AHSER 2025.10.30 2,002
구해요오오 2025.10.27 1,937
Joonsk 2025.03.30 3,634
자라 2024.11.16 3,838
초코쿠키1 2024.11.11 4,004
AJDigitalau 2024.10.01 4,083
호스스 2024.04.17 6,104
호스스 2024.03.05 4,716
민김 2023.11.12 5,920
하드코어인생 2023.10.12 5,505
한의석 2023.10.02 7,096
hankim 2023.10.02 5,551
수학과외 2023.09.22 5,635
일을상당히잘해버려 2023.09.06 5,649
Hardy 2023.09.03 5,642
무작정떠난포포 2023.09.01 5,817
간절히원해요 2023.08.30 5,812
Ayaan 2023.08.28 6,049
요나노마 2023.08.21 5,347
dPfa 2023.08.21 5,265
리탱 2023.08.05 5,718
scottyskate 2023.07.19 5,204
현마 2023.07.04 5,361
Universelee 2023.07.04 5,264
raonatelier 2023.07.01 5,599
eunjae 2023.06.21 5,819
yekang 2023.06.21 6,004
Hardy 2023.05.31 5,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