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20.12.19일 300번버스에서 지갑주우신분계신가요??ㅠ

Yunshees
2020.12.19 19:13 8,936 0

본문

12월 19일 오후 4시?5시?쯤에 브리즈번시티에서 300번버스를탔는데 지갑을 거기서 분실한거같아요ㅠ 흰색 바탕에 파란색으로 코끼리가 그려져있고 현금 20불이랑 카드들이 들어있어요ㅠ 만약 주우신분계시면 연락주세요ㅠ

0421 715 906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에듀영닷컴 2019.11.26 8,973
Sun Admin 2018.01.08 9,492
mymike 2025.10.29 973
Zhnn 2025.08.28 1,216
리스타트 2025.04.03 2,310
미리말해 2021.11.30 9,592
Seoooo 2021.10.04 7,980
js comm service 2021.07.03 7,702
온천펭귄9 2021.02.13 8,474
Yunshees 2020.12.19 8,937
sony 2020.10.22 8,895
태훈 2020.09.15 10,007
Kram 2020.07.24 8,189
lse5139 2020.06.27 8,755
솔보 2020.05.07 8,616
HANAROMT 2020.04.30 8,368
prsfnej 2020.04.16 8,781
Yjkk 2020.03.28 8,129
jang 2019.12.09 9,471
Junsss 2019.11.19 8,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