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다버그] 망고 스택킹보이 5명 모집 (1월5일 시작)
본문
☆☆☆ 팜트리 백팩커스 ☆☆☆
*** 《모텔 스타일 호스텔》 농장지역 워킹호스텔 중 유일하게 전 객실 2인실로 24시간 사용할 수 있는 에어컨과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번다버그 백팩커스 리뷰 1위 호스텔 ***
- 전 객실 전용 욕실이 제공되는 2인실
- 각 객실마다 개인용 미니 냉장고 제공
(주방에 냉장칸, 냉동칸, 상온칸 추가제공)
- 각 객실마다 24시간 전용 에어컨, 히터 제공
- 무료 농장 픽업(주 7회) & 쇼핑픽업(주 2회)
- 1인 일주일 비용 : 렌트비 $210, 디파짓 $210, 2주 노티스 필요
<< 현재 남자인원 급구 >>
■ 망고 스택커 (남자 최대 5명) : 시급 $26.73 (평균 주 5일 대략 38~40시간 근무)
- 망고 팩킹 쉐드장에서 포장 된 박스를 팔레트에 사이즈 별로 옮기는 작업을 합니다.
- 호주인 농장주와 직접 1:1 근로 계약서 작성하실 예정이고 중간에 컨트렉터 없습니다.
- 농장주 좋은 분들이라 매년 근무 만족도 최상인 농장입니다.
- 시작일은 1월 5일 예정으로 1월 3일까지는 도착해 주셔야 합니다.
(호주 연락처 : 0402 374 535)
■ 일반적인 농장지역 워킹 호스텔은 에어컨 자체가 없거나 저녁시간에 잠깐 더위를 피하라고 3~4시간 틀어주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팜트리 백팩커스는 농장지역 워킹호스텔 중 유일하게 에어컨과 히터가 각 객실 별로 구비되어 있어서 눈치보지 않고 내가 원할 때 쾌적하게 쉴 수 있습니다. 농장일은 더위와의 싸움이라고 하도 과언이 아닌것 처럼, 일을 마치고 숙소에서 쉴때 만큼은 더운 선풍기 바람에 습하게 휴식하는 것이 아니라 여름에는 시원하고 쾌적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농장지역 워킹 호스텔들은 하나의 화장실을 50~60명이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관리가 지저분하고 샤워하기 위해서 1시간을 기다려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팜트리 백팩커스는 농장지역 워킹호스텔 중 유일하게 각 객실별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하나의 화장실은 최대 2명이 사용하고 있어 무척 쾌적합니다.
■ 모든 객실 내 침대는 가죽 매트리스와 철제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베드버그 이슈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객실내 전용 미니 냉장고, 옷장, 서랍 등이 구비되어 있는 워킹호스텔은 팜트리 백팩커스가 유일무이 합니다!
■ 넷플릭스 스트리밍, PS4 게임기, 와이파이, 프린트 출력, 바베큐 시설 대여 등이 전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 호주에서 차량이 없어서 걱정이신가요? 팜트리 백팩커스에서는 농장까지 출근하는 교통편과 쇼핑을 위한 교통편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차가 없으셔도 농장생활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