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다버그] 호주까지 왔는데 즐겁고 활기찬 백패커스 생활은 어떠신가요??
본문
* 안녕하세요 번다버그(Bundaberg) East sea backapckers에서 게스트를 모집합니다!!!!!!
* 저번 게시글로 체크인 해주신 거의 대다수의 분들이 일을 시작하게 되어 12월까지의 예약을 받으려 합니다.
* East sea backpackers는 세컨, 서드를 딸 수 있는 농장일을 함께 제공하는 워킹 호스텔입니다!
* 주소: Shed 1 / 66 Targo street Bundaberg central QLD 4670
* 렌트(주1회)
커플룸: $210
2인실: $210
4~5인실: $190
7~8인실: $180
보증금(디파짓): $150
- 렌트 페이 데이는 매주 월요일입니다.
- 렌트에는 픽업비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 동성끼리 방을 사용합니다.
- 체크인 하실 때 디파짓과 일주일분의 방값을 내게 됩니다. 첫주 숙박분은 다음 주 월요일에 숙박하신 날짜 별로 세어 내게 됩니다. 디파짓은 나가는 날 기준 2주일 전에 말씀해주시면 돌려드립니다.
* 번다버그 역, 공항, 버스 스테이션 픽업 가능합니다. 체크인 및 픽업 시간은 9~18시입니다!
* 현재 작물들
쥬키니 피킹 - 능력제 바켓당 $3
수박 위딩 - 최저 casual 시급
체리토마토(방울토마토) 피킹 - 최저 part time 시급
고구마 피킹, 패킹 - 최저 casual 시급
또 다른 고구마 피킹, 패킹- 2주간 최저 casual 시급, 3주째부터 + $1.1
감자 피킹, 패킹 - 능력제 박스당 $2.5
생강 피킹, 패킹 - 최저 casual 시급
고추 피킹: 능력제 바켓당 $5.5
락멜론 피킹: 시급제 최저 casual 시급
락멜론 패킹: 시급제 최저 casual 시급
- 곧 망고, 라이치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 번다버그는 시즌에 따라 작물이 바뀌면서 일년 내내 일이 끊기지 않는 지역입니다. 체크인 시기에 따라 지금 있는 일 말고 다른 작물의 일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은 자리가 나면 들어오신 순서대로 일을 하게 되십니다. 시작하기 전에 급료 형태와 같은 정보를 말씀드리오니 원하지 않는다면 다른 일을 기다리셔도 무관합니다.
- 농장 스케쥴은 하루 전날에 결정됩니다. 현재 가고 있는 팜내에서도 갑자기 인원을 더 부르거나 예정에 없던 새로운 일이 들어오기도 합니다. 빨리 체크인 하시면 의외로 금방 일을 시작하실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게스트가 적어서 바로 다음날부터 일을 시작하신 분도 계시고 최근 평균으로는 2~3일 내에 일을 시작했습니다. 평균적으로 5~7일 이내에 일을 시작하시지만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농장 작물이다 보니 날씨나 다양한 요인에 의해 스케쥴이 변동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게스트 분들이 일을 할 수 있도록 저희 매니저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게스트 국적 비율
현재 일본인 45%, 한국인 25%, 그 외(태국, 콜롬비아, 튀르키예, 프랑스 등)이 30% 정도 지내고 있습니다. 저희 백패커스는 아시아인 중심의 백패커스로 화목한 분위기가 장점인 곳입니다!
* 마지막으로 한 마디!
안녕하세요 East sea backpackers 매니저 KANE입니다!!
다들 세컨, 서드를 위해 마음에 드시는 농장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계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저도 세컨, 서드를 위해 농장일을 찾았고 또, 이제까지 계속 농장일을 해왔기 때문에 그 마음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농장일이 너무나 힘들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농장일을 반 년 넘게 지속했었거든요. 허리는 아프지 돈 벌기는 힘들지 빨리 시티로 떠나고 싶지. 등등 다양한 생각을 하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만한 농장일을 찾을 수 있으시다면 좋겠지만 쉽지 않죠. 그렇다면 이왕 농장일을 하는 거 재밌게 생활하면서 지내시면 어떨까요. 저도 이곳의 생활이 즐거워서 이곳에 계속 남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아직까지도 있는 거거든요! 즐겁게 생활하다보니 일의 능률도 점점 올라 능력제 팜에서 시급보다 훨씬 높은 돈도 벌고, 평생 잊지 못 할 추억과 친구들을 만나 너무나 행복한 워홀을 보내고 있습니다.
워홀을 오신 많은 분들이 농장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가지만 농장 시기 또한 워홀 아니겠습니까. 여기 East sea backpackers에서 즐거운 기억 행복한 추억 만들면서 세컨 따고 또 여기서 만난 친구들과 즐거운 워홀 지속하면 최고의 워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같이 생활하고 있으니 즐거운 생활 지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 저번 게시글로 많은 분들이 예약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최근엔 여러 나라 사람들이 체크인해주셔서 저번 게시글 이후로 훨씬 더 재밌는 백패커스가 된 거 같습니다. 좀 더 북적북적하고 많은 분들이 일을 나가고 있어 활기가 돌고 있습니다. 곧 새로운 일들도 시작할 예정이고 다양한 농장에서 컨택이 들어오고 있어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11월 말, 12월에도 지금과 같은 활기가 계속해서 유지됐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 연락처
전화번호: 0473167255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nMjmJCf
Line: dhkstn0807
운전이 잦아 전화보다는 메세지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 중이라 연락이 늦을 수도 있지만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0